유지 보수 및 수리

슈말츠 제품은 설계 할 때 유지 보수 필요성이 극히 낮은 것을 특히 강조합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생산성과 이상적인 작업 결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유지 보수가 가장 중요합니다. 유지 보수 간격은 다양한 작업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i- 시리즈의 지능형 진공 발생기는 초기 상태에서 시스템의 누수 및 결함을 감지하기 위해 통합 된 상태 모니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지 보수로 효율성 손실을 피할 수 있으면 이젝터가 해당 신호를 방출합니다.

슈말츠의 지능형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물론 전문가로서 유지 관리 작업 중에도 지원합니다. 유지 보수를 위해 장치를 보내거나 시설 내 시설에서 유지 보수를 위해 약속을 잡을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온라인 샵의 예비 부품

교육 : 시스템의 최적 운영 및 활용을 지원하기 위해 직원에게 슈말츠 제품 교육을 제공합니다.

슈말츠 코리아에게 문의하기

전화 : +82 31 816 2403
schmalz@schmalz.co.kr

진공 시스템 및 진공 구성 요소 수리

장치에 결함이 있거나 구성 요소가 손상 되었습니까? 고객의 생산 공정을 최대한 빨리 복원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원합니다.

제품이 공정에 영구적으로 통합되어 있습니까? 그렇다면 현장에서 빠른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사의 서비스 기술자는 현장에서 직접 빠르고 안정적으로 결함을 수리합니다. 이것은 대부분 진공 헤드 시스템에 적용됩니다.

제품이 분리 가능합니까? 당사의 반환 양식을 사용하여 결함이있는 펌프, 밸브 및 기타 진공 구성품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품목을 검사하고 그 과정에서 결함이있는 곳을 찾습니다. 수리 견적을 작성하고 교체 배송 또는 수리 옵션을 논의합니다. 귀하의 승인에 따라, 우리는 가능한 빨리 물품을 처리하고 완벽하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물품을 귀하에게 반환합니다.

슈말츠 제품 반환

고객 센터에 반품을 미리 알려주십시오. 이렇게하면 도착했을 때 수익을 올바르게 할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신속하게 응답하고 아이템에 대한 빠르고 안정적인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수수료를 청구해야합니다.

  • 다음 반품 양식을 작성하여 인쇄하십시오
  • 발송물에 인쇄물을 포함 시키십시오
  • 반품시 항상 송장 또는 납품서 사본을 첨부하십시오
  • 이 사본에 반품할 항목을 표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