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제공장자동화전 aimex 슈말츠 코리아 참가: 협업 로봇의 효율적인 솔루션

오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 • 자동화산업전) 에서 슈말츠는 진공 기술 리더로써 “지능- 효율- 혁신” 의 사명을 가지고 자동화 시스템과 매뉴얼 시스템의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협동 로봇을 위한 신규 그리퍼 FXCB, 압축공기가 필요 없는 전기식 진공발생기 ECBPi 가 적용된 협업로봇 진공솔루션이 시연됩니다. 또한, 공장 내 물류 솔루션을 위한 크레인 시스템도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작업자의 안전과 효율을 고려한 매뉴얼 핸들링 시스템을 직접 체험 해보실 수 있습니다.

(코엑스 1층 A 홀 부스 G110 )

 

광영역 그리퍼 FXCB
코봇펌프 ECBPi
알루미늄 오버헤드 크레인 시스템

그리퍼 FXCB는 특히 인간과 로봇의 협업에서 안전을 위해 설계되었고, 포장 공정의 마지막 라인과 픽 앤 플레이스 라인에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제품에 닿는 그리퍼의 표면은 유연한 폼으로 되어있어 판지 상자 및 기타 다양한 형상의 용기를 안전하게 핸들링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부스를 방문하시면 광영역 그리퍼 FXCB가 진공 자동화 분야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제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최첨단 통신 기술 덕분에 기존의 자동화설비에도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공정 모니터링을 위한 지능형 진공스위치와 에너지 세이빙을 위한 이젝터는 FXCB그리퍼에 모듈식 장착이 바로 되어 통합시스템이 될 수 있습니다.

또다른 효율적인 협업 로봇 솔루션으로 슈말츠 코봇 펌프ECBPi 도 전시장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ECBPi는 압축공기가 필요 없는 전기식 진공 발생기입니다. 그리퍼 시스템과 로봇 연결을 위한 통합 인터페이스를 갖춘 차세대 지능형 진공 발생기로 이동식 로봇을 포함하여 창고 자동화 분야에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부스를 방문하시면 로봇에 적용된 진공솔루션과 제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화 이상의 솔루션

슈말츠 알루미늄 오버헤드 크레인 시스템은 뛰어난 저마찰 작동을 제공합니다. 모든 지지 롤러에 하중이 고르게 분배되므로 운반트롤리가 기울어 지지 않고, 모듈식 설계로 기존 설비에 맞게 추가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실내 크레인 시스템과 함께, 점보플렉스 또는 베큐마스터의 진공리프터 또는 체인호이스트와 다양한 작업 핸들로 완벽한 구성을 이룰 수 있습니다.  

슈말츠는 또한 최대 300kg의 하중을 신속하고 인체 공학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진공 리프터 점보 에르고 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두 리프팅 장치 모두 작업물 특성에 맞는 다양한 그리퍼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퀵 체인지 어댑터로 추가적인 도구없이 리프팅 장치의 그리퍼를 누구나 빠르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의 안전과 효율, 쾌적한 작업환경을 추구하는 슈말츠 제품들로 향상된 생산성을 설계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fi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