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슈말츠 코리아 참가: 소형 및 협동 로봇용 그리퍼와 New 툴링 시스템

오는 3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F+AW(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에 슈말츠는 협동로봇용 경량그리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소형 및 협동로봇의 수요 증가에 따라 슈말츠는 로봇팔의 효율적인 핸들링을 위해 쉽고, 바로 장착이 가능한 그리퍼를 출시하였습니다. 올바른 그립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협업 라인을 구성해보시기 바랍니다. (코엑스 1층 A 홀, H 110)

소형 전기식 진공발생기 ECBPM & SLG 그리퍼
슈말츠 메뉴얼 핸들링 시스템- 점보플렉스

소형 로봇을 위한 컴팩트한 전기식 진공 발생기 ECBPi & ECBPM

전기식 진공 발생기 ECBPi 와 소형 버전인 ECBPM 은 일반적인 모든 소형 로봇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지능형 진공 펌프는 압축공기의 연결이 필요 없으므로, 설치의 제약이 없습니다. ECBPM 은 1.6 l/min 의 흡입유량으로 매우 협소한 구역의 가반하중 4kg 까지의 로드에 적합합니다. 최대 흡입 유량이 12 l/min 이고 가반하중 10kg 의 ECBPi 는 좀 더 넓은 영역의 작업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용도 소형 이젝터 SCPM 과 같은 공압식 진공 발생을 위한 적합한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온라인 구성, 자동 설계, 3D 프린팅으로 제작되는 경량 그리퍼 SLG

경량 그리퍼 SLG 는 취급이 용이할 뿐 아니라 디자인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디지털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이 직접 작업물에 맞는 그리퍼와 진공 패드 그리고 플랜지 인서트까지 단 몇번의 클릭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선정되면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그리퍼가제조되며, 다른 타입의 진공발생기와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SLG 그리퍼는 가반하중 10kg까지의 적용에 적합합니다.

인체공학적 메뉴얼 핸들링 시스템

자동화 전후단계에는 매뉴얼 핸들링이 필요하고, 또한 인체공학적 매뉴얼 핸들링 시스템은 자동화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물류의 개념은 이제 단순하게 제품을 이송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스마트하고, 환경친화적이어야 하며, 상품의 추적과 현황이 언제든지 투명하게 처리되어야 합니다. 슈말츠의 제품군은 수동 및 자동 리프팅 작업 모두에게 정답이 되고 있습니다. 팔레트의 적재 및 하역하는 동안 하이-스택 또는 로우-스택 타입의 핸들을 장착한 진공 튜브 리프터를 사용한다면, 작업자가 허리를 굽힐 필요가 없어져, 이전 보다 훨씬 더 인체공학적인 작업 공정이 될 것 입니다.

디지털 환경

협동 로프 밸런서 SRBC를 사용하여 매뉴얼 핸들링에도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로프 밸런서의 센서는 모터에 의한 움직임을 기록합니다. 사용자는 SRBC가 자동으로 유지 관리하는 작업 영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프 밸런서는 어떠한 그리퍼가 연결되고 승인된 움직임의 패턴을 따르는지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작업물이 위치와 내려놓아야 하는 위치를 감지하고 프로세스 데이터 (유지보수 예측기능은 기본 요구사항) 를 기록합니다. 이는, 스마트 리프터가 디지털 팩토리에 배치 할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슈말츠 툴링 시스템 SXT

이번 전시회에서는 진공 튜브 리프터에 새로운 툴링 시스템 SXT를 연결하여, 시트 메탈 핸들링의 새로운 옵션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슈말츠 툴링 시스템 SXT 는 모듈 시스템으로 제품 사이즈와 형태에 따라 툴링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공정에 유연성을 부가하여 다변화되는 제품 공정 핸들링에도 지속적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오토메이션월드 초대장